카테고리 없음

캡컷 6일차_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콘텐츠디자인 인턴형 프로그램 2기

jinndud 2024. 11. 11. 19:33

 
 
콘텐츠 디자인 프로그램 6일차
 
오늘은 콘텐츠 디자인
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수업이었다
 
 
콘텐츠 마케팅이란?

브랜드 이미지 개선을 위해 고객의 니즈를파악하는 것에서 시작하여
뉴스, 비디오, 전자책, 등을 SNS나 웹사이트 등에 이용한다.

1. 관심 유치
: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브랜드와 처음 접하는 잠재 고객들의 관심 유도

2. 고객 유치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고, 그 관심이 실제 제품이나 서비스로 전환하도록 돕는다.

3. 브랜드 인지도 향상
고객들이 브랜드를 기억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만든다.

4. 고객 충성도 향상
지속적으로 브랜드에 머물도록 유용한 정보는 혜택을 제공하며, 반복 구매와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한다.

 

콘텐츠 마케터란?

기업이나 브랜드가 목표로 하는 고객층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 배포, 분석하는 전문가
 
 

 
 
<콘텐츠 디자인 할때 반드시 지켜야할 5가지>
1. 정렬 (줄맞추기)
2. 가독성 높이기 (색감, 폰트)
3. 글이 잘 보이는 색상 배치 (배경색, 글자 대비색)
4. 정보의 우선순위 파악하기
5. 계층 구조 (걍악걍약)
 
위에 사진은 캔바로 만든 카드뉴스이다
위에 5가지 내용을 지켜가며 만든 디자인이고
케이팝을 주제로 해서 수강생들이 수업을 듣는데 지루하지 않게
배려해주셨다

근데왜영상부터카드뉴스까지다에스파인가요저는더보이즈좋이하는데더보이즈로하고싶어요

 


 점심은 카츠
카츠 가게가 3군데 모여있는 곳이 있는데
그중에 자리가 있는 곳에 들어가 먹었다

사람이 많아서 조금 기대했는데 고기가 부드럽진 x..




수업끝나고 집가는 길에 간식거리 떨어져서
다이소에 들렸다가 두바이 초코 하나 삼

정사각형으로 생긴 두바이초코 중에
재일 맛있었음

그나저나 월요일 정말 힘들다
4일 쉬고 나왔더니 더 힘든 거같다..😅

 
-
본 후기는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콘텐츠디자인 인턴형 프로그램 2기 과정(B-log) 리뷰로 작성 되었습니다.